본문 바로가기
인물/연예인. 방송인

조민 인스타, 나이, 학력, 프로필, 의사면허, 뉴스공장

by 인물검색사 2023. 2. 7.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민이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통해 "더 이상 숨지 않겠다"며 본격적인 공개 행보를 예고했습니다. 이어 조민은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2일간 총 7개의 게시물을 올리며 그 시작을 알렸는데요. 오늘은 조민 인스타, 나이, 학력, 프로필, 의사면서, 얼굴공개, 근황 그리고 뉴스공장 조민 인터뷰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 조민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시점입니다. 

 

조민 인스타/ 프로필 나이 학력

조민-프사
출처: 조민 인스타그램

▶ 조민 프로필/ 나이, 인스타

조민 나이: 1991년 9월 24일 (31세)
국적: 대한민국
본관: 창녕 조씨
가족: 아버지 조국, 어머니 정경심, 남동생 조원

▶ 조민 학력

방산중학교 졸업
한영외국어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 입학취소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의무석사 집행정지
 

이어령 프로필, 이어령의 마지막 수업, 이어령 교수 별세

대한민국의 문학평론가, 소설가, 시인, 언론인, 교육자, 정치인이자 초대 문화부 장관을 지낸 이어령 교수가 지난 2월 26일(토) 별세했습니다. 고인의 큰아들 이승무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는 "아

free-morpho.tistory.com

나는 떳떳하다.
부끄럽지 않게 살았다.
이제 조국 딸이 아니라 
조민으로 당당하게
숨지 않고 살고싶다.

 

1991년 9월 24일 조민 나이는 올해 31세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아시다시피 조민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인데요. 지난 3일 조전 장관이 징역 2년의 실형과 추징금 600만원의 선고를 받게되고 이어 조민이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통해 처음으로 얼굴공개 및 본인의 심경을 밝히게 된 것입니다. 조민은 이제 더 이상 숨지 않을 것이고 조국 전 장관의 딸이 아닌 조민으로 당당하게 살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조민 학력에 대해서는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 환경생태공학 학사과정에 대해서는 입학이 취소됨에 따라 학적이 말소되었고 논란이 되었던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의무석사 과정에 대해서는 부산지방법원이 조민의 입학취소 집행정지 신청을 일부 인용하는 결정을 내리면서 고려대학교 입학 취소 조치와는 무관하게 한동안 부산대 의전원 졸업생 신분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심상정 프로필, 나이, 약력, 남편, 심상정 지지율과 공약▶

 

심상정 프로필, 나이, 약력, 남편, 심상정 지지율과 공약

안녕하세요. 20대 대통령 선거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에 앞서 오늘은 20대 대통령 후보 프로필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그중 심상정 프로필, 나이, 약력, 남편, 심상정 지지율

free-morpho.tistory.com

조민 근황/ 의사면허

조민-캠핑조민-어릴때
출처: 조민 인스타그램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통해 조민 근황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조민 의사면허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는데요. 현재 조민 의사면허는 아직유효하며 아니고 의사 면허가 박탈 가능성에 대해서 조민은 "만약 그런 일이 생긴다면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때도 의사가 되고 싶다면 다시 하면 된다.","의사면허에 집착하고 싶지 않다. 의사 조민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행복할 자신이 있다. 저에게 의사면허는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하나의 수단이지 목표가 아니었다. 지금 하고 싶은 것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배현진 프로필, 나이, 학력, 결혼, 이준석▶

 

배현진 프로필, 나이, 학력, 결혼, 이준석

안녕하세요. 최근 이준석 배현진 관련 검색어가 자주 등장하곤 하는데요. 심지어 이준석 배현진 결혼이라는 검색어까지 뜨면서 화제가 되었죠. 대체 배현진 국민의힘 최고위원과 이준석 국민의

free-morpho.tistory.com

 

또한 조민이 병원일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서 역시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이에 조민은 "피해주고 싶지 않아서다. 저와 관련된 재판이 끝나기 전에는 제 의료지식을 의료봉사에만 사용하려고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뉴스공장 조민

긴머리-조민
출처: 김어준 뉴스공장

사실 조민은 4년 전에도 김어준이 진행하는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얼굴공개를 결심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조민은 뉴스공장에서 "지난 4년 간 조국 전 장관의 딸로 살아왔는데 아버지가 실형을 받으시는 걸 지켜보면서 '나는 떳떳하지 못한가' 곰곰이 생각해보게 되었다."며 "저는 떳떳하다. 부끄럽지 않게 살았다. 이제 조국 딸이 아니라 조민으로 당당하게 숨지 않고 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대가 조국, 이승준 감독▶

 

그대가 조국 평점, 관객수, 이승준 감독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을 둘러싼 갈등과 저항에 대한 성찰적 다큐멘터리 영화 '그대가 조국'이 개봉 14일 만에 30만 관객수를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다큐 영화 그대가 조국 정보와 평점, 관

matosstuff.tistory.com

한편 조국 전 장관은 자녀 입시비리와 감찰무마 등의 혐의로 기소되어 지난 3일 결국 징역 2년의 실형과 추징금 600만원을 선고받았는데요. 조민은 어머니 정겸심 전 동양대 교수가 수감되었을 때를 비롯해 "정말 힘들었다."며 "아버지가 장관직을 하지 않았으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검찰이나 언론이나 정치권에서 저희 가족을 지난 4년 동안 다룬 것들을 보면 정말 가혹하다고 생각한다."며 "과연 본인들은 스스로에게 똑같은 잣대를 적용하는지 묻고 싶다"고 반문했습니다. 

맺음말

이상 조민 인스타, 나이, 학력, 프로필, 의사면서, 얼굴공개, 근황 그리고 뉴스공장 조민 인터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박지현 프로필, 민주당, 나이, 학력, 아버지

더불어민주당 박지현 전 비상대책위원장의 당 대표 출마가 끝내 좌절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박지현은 페이스북을 통해 승복 의사를 밝힘과 동시에 기성 정치인을 향한 비판을 쏟아냈는데요. 오

free-morpho.tistory.com

 

김은혜 의원 프로필, 나이, 남편, 재산, 경기도지사

안녕하세요. 지난 22일 경기도지사 경선에서 김은혜 의원이 유승민 전 의원과의 양자 대결에서 승리하며 경기도지사 후보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를 두고 '윤심'이 반영이 되었다는 분석이 있는데

free-morph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