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연예인. 방송인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 프로필, 나이, 성별, 댄스

by 인물검색사 2022. 1. 25.

서기-증명사진
출처: 64호 가수 서기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싱어게인2 최연소 참가자 64호 가수 서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 싱어게인2 3라운드에서 이선희의 노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를 멋지게 부르며 4라운드에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김이나 심사위원 말처럼 '지난 20년의 세월이 궁금해지게 하는 가수' 64호 서기가 저 역시 너무나 궁금해져서 오늘은 이렇게 서기 프로필, 나이 그리고 지난 무대에서 보여준 서기 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 워낙 중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64호 가수 서기 성별이 궁금하다는 분들도 계시던데요. 가수 서기는 당연히 여성 보컬입니다.  

 

반응형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 프로필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64호 가수 서기는 2020년 싱글 앨범 '과제'로 데뷔, 같은 해 제14회 경향실용음악콩쿠르 보컬 부문 고등부 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떠오르는 샛별인 듯요!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의 본명은 이다연인데요. 서기라는 예명은 '언제 어디서든 음악으로 대중들 앞에 항상 서기'라는 뜻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64호 가수 서기의 롤모델은 가수 '아이유'라고 밝혔습니다. 

 

64호 가수 서기가 처음으로 음악을 하게 된 계기는 우연히 친구들과 노래방에 갔다가 친구들이 그녀의 노랫소리를 듣고 목소리가 너무 좋다며 칭찬을 한 것이었다고 하는데요. 그 후 서기는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게 되어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64호가수-서기
출처: 64호 가수 서기 인스타그램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 프로필

본명: 이다연
서기 성별: 여성
서기 나이: 2002년 1월 11일 (만 19세)
소속사: C&D엔터테인먼트
데뷔: 2020 싱글 앨범 '과제'
가족: 부모님 

서기-프로필사진
출처: 64호 가수 서기 인스타그램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 

가수 서기는 싱어게인 역대 참가자들 중에서 최연소 참가자라고 알려졌는데요. 그녀는 본인을 '나는 7080 가수다.'라고 소개하며 부모님이 7080 세대라고 밝혔습니다. 64호 가수 서기는 싱어게인2 1라운드 생존 조별 전에서 가수 여진의 노래 '그리움만 쌓이네'를 감성 충만하게 불렀는데요. 결국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ALL 어게인으로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싱어게인-서기
출처: JTBC
심사위원
출처: JTBC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는 댄스 실력 또한 심상치 않았는데요. 얌전하게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 부르던 모습과는 상반되게 방탄소년단의 'I need you' 댄스를 선보이며 앞으로의 무대를 궁금하게 했습니다.

 

후에 방탄소년단 뷔가 그녀에게 '능력자 아미'라고 댓글을 남긴것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MC 이승기는 64호 가수 서기에게 '성덕'이 되었다며 영상 편지를 권하며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64호가수-서기댄스
출처: JTBC

또한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는 중성적인 매력과 쿨내 나는 무심한 성격이 매우 카리스마 있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본인 스스로는 낯도 많이 가린다고 하던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그녀가 저 역시 정말 궁금합니다.  

서기-상반신
출처: JTBC
서기-기타노래
출처: JTBC

최연소 톱10 가수 서기  길 위에서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는 지난 3라운드 TOP10 결정전 무대에서 기타를 내려놓고 무대에 섰는데요. "뭔가 노래에 집중을 해서 진심을 다해 불러보고 싶었다"며 최백호의 '길 위에서'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소화해냈습니다. 이에 심사위원 규현은 "이런 감성을 어디서 어떻게 쌓았을까. 1,2,3 라운드를 계속 보며 느꼈지만 오늘 목소리는 더 청아하고 구슬프고 후벼파는 무언가가 있다. 너무 좋았다는 말 밖에 안 나온다. 너무 고생했다"고 호평했습니다. 

출처: JTBC 유튜브
출처: JTBC 유튜브

맺음말

이상 싱어게인2 64호 가수 서기 프로필, 나이, 성별, 댄스 실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 싱어게인2 5라운드 TOP10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소름돋는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장착한 64호 가수 서기 역시 우승후보가 아닐지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