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배우 박보영이 런던아시아영화제에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베스트 액터상을 수상하였는데요. 오늘은 박보영 나이, 키, 프로필, 학력, 열애설,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와 함께 박보영 근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 박보영 프로필
박보영 나이: 1990년 2월 12일 33세
박보영 키: 158cm
가족: 부모님, 언니, 여동생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종교: 개신교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뷔: 2006년 EBS 비밀의 교정
MBTI: ISFP
박보영 근황
▶ 런던아시아영화제 베스트 액터상
올해 영국 런던에서 개최한 제8회 런던아시아영화제에서 배우 박보영이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베스트 액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에 박보영은 "해외에서 처음 받는 상이라 너무나 감사하고 영광스럽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는데요. 같은 영화로 국내에서는 제32회 부일영화상에서 올해의 스타상을 받기도 했었죠.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배우 박보영 근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박보영은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휴먼드라마로 박보영은 극 중 간호사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는 정신병동 안에서 만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처음부터 환자였던 사람도 마지막까지 환자이 사람도 없기에 마치 밤과 낮이 바뀌는 것처럼 모두에게 새로운 아침이 온다'는 메시지를 전해주는데요. 박보영의 솔직담백한 연기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예감입니다.
박보영 열애설 및 과거
▶ 박보영 과거
박보영 나이는 올해 33세, 박보영 키가 정말 아담해서 놀랐지만 오히려 친근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제가 처음 배우 박보영을 본 건 영화 과속 스캔들에서였는데요. 작고 귀여운 외모에 노래는 또 어떻게 그렇게 잘하는지요. 사실 박보영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하였고 대중의 눈에 띄게 된 건 2007년 드라마 왕과 나에서 폐비 윤씨 아역을 연기하면서였답니다. 이후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로 흥행에 성공하고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는데요. 불운하게도 2009년에는 소속사와의 문제로 4년여의 강제 공백기를 갖게 되었죠. 그리고 2012년 영화 늑대소년으로 성공적으로 컴백한 박보영은 2015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대박나고 쭉 지금까지 단단한 내면연기와 톡톡튀는 매력을 자랑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 박보영 열애설 남친?
너무나 귀여워서 딱 주머니에 접어 다니고픈 배우 박보영인데요. 박보영 열애설에 관해서는 팩트체크 할 만한 사실이 없었습니다. 비록 과거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같은 황당한 헤프닝도 있었지만 사실 무근으로 밝혀졌고 이후 김영광, 박형식 등 드라마 상대역과 어떻게든 엮어보려는 사람들도 있었으나. 현재까지 열애설없이 오로지 작품활동에만 몰두하는 배우 박보영의 자기관리능력 역시 돋보인다는 생각이드네요. 물론 언제든 박보영 열애설이 난다면 팬으로써 기꺼이 응원하겠습니다.
맺음말
이상 박보영 나이, 키, 프로필, 학력, 열애설,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와 함께 박보영 근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