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연예인. 방송인

풍자 트젠 프로필, 성별, 유서방, bj 풍자 테레비

by 인물검색사 2022. 7. 21.

모자쓴여자

안녕하세요. 얼마 전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bj 풍자 편을 보셨나요? 방송 후 bj 풍자가 더욱 궁금해진 저는 유튜브 채널 풍자 테레비에 들렀는데요. 마침 금쪽 상담소 출연 후기 영상이 있어서 봤더니 풍자님이 말씀하시기를 금쪽 상담소 출연 이후 팬들의 연령층이 다양해졌다고 해요. 부끄럽게도 그간 트랜스젠더에 대해 오해가 있었던 저 역시 풍자님의 팬이 되었으니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bj 풍자 트젠 프로필, 성별, 유서방, 풍자 테레비등의 키워드에 대해서 풀어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반응형

bj 풍자 트젠 프로필 

풍자는 대한민국 트랜스젠더 유튜버이자 BJ로 페이스북을 비롯해 SNS에서의 인기를 시작으로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스튜디오 와플 등 대기업 소속 플랫폼에 진출할 정도로 대중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여기서 풍자는 본명이 아니며 풍자 뜻은 '별풍선을 많이 뽑자'라는 단순한 뜻이라고 하네요. 

긴머리여자트랜스젠더
출처: 풍자 인스타그램

풍자 트젠 프로필

풍자 본명: 윤태웅→윤보미
풍자 나이: 1988년 1월 22일 (34세)
거주지: 인청광역시 
풍자 키: 172cm 
체중: 80kg (다이어트 중) 
혈액형: A형
가족: 아버지, 남동생, 여동생, 반려견, 반려묘
병역: 면제(성별적합 수술 증명서 제출) 
MBTI: ENTJ
별명: 딸기, 흑마녀
팬덤: 풍댕이
풍자 테레비 유튜브 채널
풍자 인스타그램

bj 풍자 트젠 성별/ 과거/ 가족사

bj 풍자는 2019년부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썰의 유튜브 영상들을 페이스북에 올리며 말 그대로 떡상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그렇게 점차 풍자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트랜스젠더라는 사회적 시선을 이겨내고 대중적인 유튜버로 자리를 잡기 시작했는데요. 현재 인터넷 방송인 출신 트랜스젠더로서는 가장 성공적으로 방송계에 안착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예능에서도 활동하는 거의 유일한 인방 출신 트랜스젠더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풍자 성별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신데요. 알려진 것처럼 풍자는 트랜스젠더로써 과거 8시간의 대수술을 통해 신검 결과 현역 1급, 호르몬 요법 관련 서류와 성별 적합 수술 증명서를 제출함으로써 면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물론 풍자 주민등록상 번호는 여전히 1로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굳이 남성 여성으로 분류하지 않아도 bj 풍자로 기억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풍자옆모습
출처: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한편 풍자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통해 워커홀릭임을 밝혔는데요. 풍자는 "일을 하지 않으면 불안하다"라고 말하며 몸이 편안한 상태를 못 견디고 잠도 제대로 못 자며 몸을 혹사하는 자기 파괴적 행동까지 한 적이 있다고 말해 안타까웠네요. 이에 오은영 선생님은 풍자의 어릴 적 이야기를 물었고 그제야 우리는 풍자가 어떤 가정에서 자랐는지, 어머니의 자살을 목격하고 동생들을 돌보며 가장 역할을 했던 세월들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풍자는 아버지에게 트랜스젠더임을 밝히는데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이로 인해 풍자 나이 19세 때부터 풍자는 가족과 10년간 연락이 끊긴 채로 살아가야 했답니다. 

우는여자
출처: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bj 풍자 유서방/ 악플

bj 풍자 유서방에 대해서도 궁금한 분들이 많으신데요. 유서방은 풍자가 올해 2월에 헤어진 전남친이라고 합니다. 유서방은 풍자와 약 5년간 사귄 남자친구인데요. 풍자의 전남친 유서방은 풍자를 많이 사랑하고 좋은 분이셨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풍자에게 달린 많은 악플이 원인이 되어 안타깝게도 풍자 유서방은 많은 상처를 받고 이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풍자 테레비

풍자테레비
출처: 유튜브 풍자 테레비

bj 풍자의 풍자 테레비가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현재 풍자 테레비 구독자수는 70.9만 명인데요. 정말 대단한 성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튜브 방송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간 풍자가 얼마나 꾸준히 애쓰며 세상의 편견을 이겨냈는지 아줌마 팬으로서 장하다는 단어를 쓰고 싶네요. 또한 앞으로도 꿋꿋하게 악플에 신경 쓰지 않고 소신 있게 의식 있는 방송인으로서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맺음말

이상 bj 풍자 트젠 프로필, 성별, 유서방, 악플 그리고 풍자 테레비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유바비 박진영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유바비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박진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진영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박진영은 데뷔 10년 차 아이돌

free-morpho.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